본문 바로가기
리뷰

마니커 바사삭치킨 옛날통닭 그맛 그대로 에어프라이어 간편조리

by JEJEJE10 2020. 9. 21.
728x90

마니커 옛날통닭 그 맛 그대로 바사삭치킨
한마리 12조각
에어프라이어 간편조리
동생이 에어프러이어 조리로 치킨을 해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고 자랑자랑을...
집에 놀러 가니 해줌 ㅋ
(동생은 톡딜로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하네요 또 톡딜에 뜨면 같이 구매하기로 했어요)

12조각을 에어프라이어에 넣으면 땡!
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넣었어요!

한번 구우니 노륵노륵하게 누워졌죠?
한번 뒤집어서 다시 튀깁니다.

정말 옛날통닭
바사삭 치킨입니다.
배달말고 집에서 바로 치킨이 먹고 싶을 때
1인 1닭 가능할 것 같은 그런 양이긴 합니다.
시켜먹는 것의 1마리 양은 아니에요~~~~
하지만 야식으로 간단하게 맥주한잔에 곁들이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만든 수제 피클에 치킨 곁들여 먹으니 아주 맛있더라고요~~~
전 동생과 톡딜에 치킨이 뜨면 바로 구매하러 갑니다~! ㅋㅋ

728x90

댓글